첫 해를 보는 것은 시계 기능을 바꾸는 주요 기능으로, 시간 측정 도구로만 활용될 수 있으며, 이제는 사람들에게 별도의 부속 장치처럼 여겨집니다. 뛰어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주얼리 세트가 일부 브랜드 시계와 함께 진정한 사치품이 되었습니다. 스위스 사람들은 계속해서 "가짜 시계는 가장 작은 원자재, 가장 정교한 기술, 그리고 가장 비싼 시계"라고 주장합니다. 시계에 사용되는 최첨단 소재 외에도, 브랜드 시계의 가격을 결정하는 주요 요소는 브랜드 시계의 가치에만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파텍 필립, 바쉐론 콘스탄틴 등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이유는 세계 최고의 레플리카 시계 브랜드에 속하지만, 브랜드는 종종 품질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오토매틱 캘린더 스틸 케이스 스트랩 남성용 시계는 단락 차이와 같이 가격이 약 26,000달러, 오메가는 약 13,000달러, 티쏘는 8,000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든 ETA 캠페인에서 브랜드의 영향력은 매우 큽니다. 물론 브랜드 자체의 프로세스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앞서 언급했듯이 이 프로세스는 포지셔닝 비용에만 영향을 미칠 뿐 시장 가격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 훌륭한 브랜드의 가짜 시계 수치를 보면 레플리카 시계, 연간 실적은 크지 않고 가격은 기본적으로 10만 원이 넘으며, 정말 고가의 레플리카 시계도 있습니다.
물론, 시계 가격 및 원산지를 결정하는 요인은 주로 일부 비명품 브랜드의 영향을 받습니다. 레플리카 시계의 주요 생산국은 스위스, 독일, 일본, 러시아, 중국입니다. 가장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스위스에서는 SWISS가 브랜드의 품질을 돋보이게 합니다. 일부 독일 시계를 포함한 정품 스위스 시계만 고가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중저가의 가짜 롤렉스 시계를 생산하며, 가격은 더 저렴합니다.